nicegood님의 쌍계명차 계피생강차 리뷰
간식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nicegood님의 쌍계명차 계피생강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nicegood
리뷰898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4.24
계피막대를 생강 몇조각만 넣고 2시간정도 끊여서 계피생강차를 만들어보았습니다. 계피는 향이 좋아서 자주 애용 하는데 빵에. 커피에 두루두루 사용합니다. 오늘은 차로 만들어서 냉장고에 넣고 물대신 한모금씩 먹는답니다. 계피는 당뇨에 좋다하고요.
#혈당관리식 #간식

1잔(2.5ml)
30kcal
쌍계명차계피생강차
4.9(리뷰 29개)
·식단기록19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