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ehee님의 노브랜드 자색고구마칩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haehee님의 노브랜드 자색고구마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aehee
리뷰7568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4.25
말로만 듣고 한 번도 가보지못했던 주소를 드디어 방문해 봤습니다. 별로 기대 안 하고 갔는데 너무 좋은 자리에 앉게 돼서 기분이 너무 좋았습니다.
저희는 숙성회 모둠을 시켰습니다. 기다리다 보니 기본 안주로 나온 자색고구마칩이 제가 본 자색고구마칩하고 너무 달랐어요. 바삭한 게 아니라 꿀이 발라져 있어서 되게 꾸덕하더라고요. 꼭 고구마 말랑이 같았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10g)
505kcal
노브랜드자색고구마칩
4.7(리뷰 47개)
·식단기록12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