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75034님의 샥슈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75034님의 샥슈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75034
리뷰61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4.25
샥슈카는 첫인상부터 향이 정말 매력적이었다. 토마토 베이스 소스는 산뜻하면서도 깊은 맛이 느껴졌고, 향신료가 과하지 않게 어우러져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었다. 반숙으로 익은 계란은 고소함을 더해주며 소스와 잘 어울렸고, 함께 나온 빵을 찍어 먹으니 조합이 훨씬 좋았다. 전체적으로 따뜻하고 든든한 느낌의 메뉴라 한 끼 식사로 만족도가 높았고, 이국적인 맛을 편하게 즐기기 좋은 음식이었다.
#일반식 #점심

1인분(584g)
516kcal
샥슈카
4.8(리뷰 25개)
·식단기록84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