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vkey님의 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luvkey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luvkey
리뷰227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4.25
엄마랑 긴자료코라는 식당에 깄어요. 요즘 드라마에 많이 나오는 식당이라 한번 가봤어요.
일단 가성비가 너무 좋아요.
세수대야 만한 그룻에 우동이 나오는데 안에 토핑도 가득, 거기다 1.5인분으로 주문할 수도 있는데 추가 요금도 없어요. 맛도 있고 양도 많아 만족했어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