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노브랜드 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노브랜드 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101
조회수 45 작성일자 26.04.25
쿠팡에서 산 습 실비 김치입니다.
쿠팡에서 다른 김치들도 사보았으나 중국산 같은 싱거움에 냉장고에 처박아 두다가 곰팡이가 다 펴서 버렸는데요ㅜ
요 실비 김치는 맛있어서 재주문 할만큼 만족스러웠렁ㅎ!
400그람 소용량으로도 파니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 강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00kcal
노브랜드김치
4.9(리뷰 149개)
·식단기록2.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