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라ㄸ님의 피자알볼로 치즈스틱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카페라ㄸ님의 피자알볼로 치즈스틱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카페라ㄸ
리뷰66
조회수 68 작성일자 26.04.25
아~ 치즈스틱 무슨일~~ 도우에 스트링 치즈가 올려져서 다른 치즈스틱과 식감과 고소함이 차원이 다르다.
식을수록 고소함이 더해서 세상 맛있는 치즈스틱..
피자 먹을때 항상 같에 주문하는 스트링 치즈스틱은 우리가 먹는 최애 메뉴중 하나이다.
#일반식 #저녁

1인분(310g)
940kcal
피자알볼로치즈스틱
5.0(리뷰 2개)
·식단기록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