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텐션님의 해태 허니버터칩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하이텐션님의 해태 허니버터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하이텐션
리뷰684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4.25
해태 허니버터칩.
진짜 오랜만에 먹어보네요.
홈플러스에서 1천원 하길래 한개 사왔어요.
짭쪼름 하고,고소하고, 바삭한 허니버터칩.
오래전에 엄청 유행이었죠.
이거 하나 사겠다고 줄서고....
품절대란까지 났었는데 거짓말 같네요.
양도 적당해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38g)
215kcal
해태허니버터칩
4.8(리뷰 154개)
·식단기록22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