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르르님의 삼선짬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샤르르님의 삼선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샤르르
리뷰2110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4.26
저녁은 급 짬뽕 국물이 땡겨서 동네 짬뽕 맛집을 찾아갔어요. 진한 해산물 맛이 육수에 가득 배인 맛있는 짬뽕 한 그릇이 푸짐하게 담겨 나왔어요. 국물부터 한 입 떠먹어 보았는데 입에 착 감기는 해산물 맛이 너무 좋아서 만족스러웠어요. 면도 쫄깃하고 푸짐하게 들어간 해산물이 너무 싱싱해서 먹는 내내 행복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350g)
487kcal
삼선짬뽕
4.9(리뷰 91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