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이닝님의 엘푸드 야채과일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빅이닝님의 엘푸드 야채과일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빅이닝
리뷰505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4.26
오늘은 점심 샐러드로 야채과일 샐러드를 만들어 먹었습니다.
냉장고에 있는 야채랑 과일을 모두 사용했네요.
양배추, 오이에만 드레싱 뿌리고 토마토, 한라봉을 얹어서 식사전에 먼저 먹습니다. 이러면 혈당 올리는 걸 좀 막아줄 수 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90g)
161kcal
엘푸드야채과일샐러드
4.8(리뷰 60개)
·식단기록5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