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턴가족님의 베이컨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민턴가족님의 베이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민턴가족
리뷰3101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4.26
저녁식사겸 안주로 먹은 베이컨입니다.
자주가는 식당의 사장님이 서비스로 주신 안주입니다.
베이컨이 바삭과 부드러움의 중간정도의 굽기로 잘 익혀졌습니다.
짭조름한 베이컨과 밋밋한 달걀후라이가 잘 어울렸습니다.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얇은 슬라이스(5g)
27kcal
베이컨
4.9(리뷰 136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