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우시웅님의 티아시아 골든버터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시우시웅님의 티아시아 골든버터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시우시웅
리뷰798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4.26
티아시안 갈릭난 쫄깃하고 맛있어요 ㅎ 화덕에 구운 느낌이 나는 빵이에요 . 진짜 부드럽고 쫄깃해요 커리나 카레 해서 빵에 찎어먹으면 밖에서 사먹는 커리 맛이 납니다 .. 씹을수록 고소하고 양도 많아서 좋은거 같아요 . 맛있어요 양도 넉넉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595kcal
티아시아골든버터난
5.0(리뷰 2개)
·식단기록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