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ehee님의 맛있찬 닭가슴살 치즈 카츠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haehee님의 맛있찬 닭가슴살 치즈 카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aehee
리뷰7568
조회수 56 작성일자 26.04.26
치즈 카츠를 시켰습니다. 평소 치즈 돈까스를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궁금해서 주문해 봤는데 시키길 잘했더라고요. 치즈가 아주 넉넉하게 들어가 있어요. 치즈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추천입니다. 저는 먹다가 조금 느끼하더라고요. 귀여운 계란이랑 깨가 솔솔 올라가서 그런지 밥이 고소하고 맛있었습니다. 밥과 국물류는 무한 리필이니 부족하신 분들은 더 드셔도 됩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275kcal
맛있찬닭가슴살 치즈 카츠
4.7(리뷰 3개)
·식단기록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