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칠미영님의 베이컨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까칠미영님의 베이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까칠미영
리뷰769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4.27
잘 볶아진 감자채의 아삭하면서도 포슬포슬한 질감 사이로 쫄깃한 베이컨이 씹히며 맛을 더 돋우는데요. 베이컨에서 배어 나온 고소한 기름이 감자 구석구석 스며들어 더 맛이 좋아지네요. 밥반찬으로는 물론 가벼운 안주로도 손색 없어서 자주 먹고 있어요.
#일반식 #저녁

1얇은 슬라이스(5g)
27kcal
베이컨
4.9(리뷰 136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