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oxoxoxoxo님의 베이컨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xoxoxoxoxo님의 베이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xoxoxoxoxo
리뷰2702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1.20
베이컨은 떨어지지 않게 구매해놨다가 파스타에도 해먹고 아침에 브런치먹을 때 계란후라이랑 먹기도 해요~ 피코크 제품이 저렴해서 종종 이용하고 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얇은 슬라이스(5g)
27kcal
베이컨
4.9(리뷰 136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