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꼬맘님의 닭가슴살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주꼬맘님의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꼬맘
리뷰9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1.20
냉장 닭가슴살사서 우유에 재우고, 소금 후추간해서 에프에 돌리고 야채는 따로구워 가니쉬로~
다이어트 식단으로 맛도 좋고 속도 든든했어요!!
#다이어트식 #점심

100g(100g)
109kcal
닭가슴살
4.7(리뷰 380개)
·식단기록3.8만+0
주꼬맘
리뷰9

100g(100g)
109kcal
닭가슴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