껄껄덕님의 소유라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껄껄덕님의 소유라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껄껄덕
리뷰1387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4.27
지난번 일식 라멘을 먹어보고 다시 찾아간 맛집에서 소유라멘으로 먹어보았는데요. 소유는 일본어이고 간장을 베이스로한 라멘이네요. 짭짤한 국물맛에 깊은 육수의 향도 느껴지고 들어가는 재료 또한 다 맛있고 만족스러웠네요. 10,000원 미만 가격이라 좋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410kcal
소유라멘
4.8(리뷰 59개)
·식단기록9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