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86481님의 찐고구마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86481님의 찐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86481
리뷰192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4.28
오늘 찐고구마는 한입 베어 물었을 때 퍼지는 은은한 단맛과 촉촉한 식감이 가장 큰 매력이었다. 잘 익은 고구마는 속이 부드럽고 포슬포슬하면서도 목이 메지 않아 먹기 편했다. 껍질 가까운 부분은 쫀득한 식감이 살아 있어 씹는 재미를 더해주고, 자연 그대로의 달콤함 덕분에 간식으로도 훌륭함
#일반식 #아침

1인분(50g)
60kcal
찐고구마
4.8(리뷰 188개)
·식단기록1.5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