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비니님의 샥슈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두비니님의 샥슈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두비니
리뷰191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4.28
샥슈카 일명 에그인헬이라 불리우는 아랍음식인데 아침으로 먹기에 참 좋다. 에그인헬이라는 별칭이 있는건 붉은 토마토 빛깔이 지옥불바다처럼 보이고 그위에 계란이 있는 비주얼에서 붙은 이름이다.
양파 감자 마늘 버섯을 채썰어 버터에 볶거나 올리브유에 볶다가 갈아놓은 토마토를 부어 끓인다.. 너무 퍽퍽한 느낌이면 우유나 생크림을 넣어 농도를 맞추고 치즈(체다, 모짜렐라등)을 널고 계란을 얹어 익혀서 빵을 찍어먹으면 된다.
#일반식 #아침

1인분(584g)
516kcal
샥슈카
4.8(리뷰 25개)
·식단기록84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