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가추는부리부리춥님의 I=SURE 고구마 쉐이크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짱구가추는부리부리춥님의 I=SURE 고구마 쉐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구가추는부리부리춥
리뷰3
조회수 37 작성일자 26.04.28
달달한 꿀 고구마 맛으로 고구마를 좋아하는 저에겐 대대만족입니다. 우유나 두유 180ml를 희석하여 드시면 되고 저는 쿠팡 브랜드인 곰곰에 아몬드 드링크 언스위트와 희석하여 같이 먹었습니다. 쉐이크 안에 씹히는 크런치가 재밌는 식감인거 같아요. 칼로리는 약 153kal입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40g)
165kcal
I=SURE고구마 쉐이크
4.0(리뷰 2개)
·식단기록8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