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인님의 낙지전골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그레인님의 낙지전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그레인
리뷰1797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4.28
낙지 맛집이 있다고해서 지인들과 한번 가봤습니다.
우람낙지라는 곳인데 사람 많더라구요~
낙지전골이 메인메뉴라고해서 주문했는데, 빨간 양념에 버무려진 낙지가 철판에서 지글지글 익는 모습이 먹음직스러웠어요. 위에 올려진 부추를 함께 집어먹었는데 아주 맛있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416kcal
낙지전골
4.9(리뷰 61개)
·식단기록86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