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사탕1님의 롯데 프라임 버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별사탕1님의 롯데 프라임 버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별사탕1
리뷰738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4.28
양배추 많은양은 생으로 먹기 힘들어서 살짝 삶거나 볶아서 먹는데ㅡ 버터에 양배추 볶으니 맛 향이 좋아오ㅡ. 풍미가 좋아서 특별히 뭘안해도 먹을만해요. 버터가 커서 대강 칼로 썰여 넣으면 좋네요 가공버터 라 가성비가 좋아요. 많이 써도 부담없어오ㅡ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740kcal
롯데프라임 버터
4.8(리뷰 6개)
·식단기록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