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원성취님의 노브랜드 메밀소바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소원성취님의 노브랜드 메밀소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소원성취
리뷰929
조회수 68 작성일자 26.04.28
점심식사로 메밀소바 봉지라면을 삶아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건면이라서 담백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4분 30초 끓여서 찬물에 여러번 씻어서 물기를 제거하고 첨가되어 있는 액상스프와 무블럭을
시원한 생수에 잘 풀어서 먼과 골고루 섞어서 먹으니 꿀맛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11g)
365kcal
노브랜드메밀소바
4.9(리뷰 69개)
·식단기록1천+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