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mo88님의 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momo88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momo88
리뷰571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4.28
우동은 쫄깃하고 부드러운 면발에 따뜻하고 깊은 국물이 어우러져 담백하면서도 감칠맛이 살아 있고 국물을 함께 마시면 속이 편안해지며 부담 없이 한 끼 식사로 즐기기 좋고 튀김이나 유부 등을 곁들이면 풍미가 더해져 더욱 만족스럽게 먹기 좋은 메뉴에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