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8242님의 삼선짬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8242님의 삼선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8242
리뷰2965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4.29
신선한 해산물이 가득 들어가 국물 맛이 굉장히 깊고 시원합니다. 오동통한 주꾸미와 새우, 칼집을 낸 갑오징어 등 재료마다 본연의 식감이 잘 살아있어 씹는 재미가 있습니다. 국물은 자극적으로 맵지 않으면서도 적당히 칼칼해 뒷맛이 깔끔합니다. 브로콜리와 죽순 같은 채소들도 국물이 잘 배어 있어 조화롭습니다. 전체적으로 재료의 선도가 좋고 양도 푸짐해 한 그릇 비우고 나면 든든함이 느껴지는 훌륭한 한 끼였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50g)
487kcal
삼선짬뽕
4.9(리뷰 91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