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맛님의 해키키 오이 딜 샐러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피맛님의 해키키 오이 딜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피맛
리뷰5034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4.29
오늘 저녁 집에서 간단하게 만들어 본 오이 샐러드는 기대 이상으로 상큼하고 맛이 좋았어요. 오이의 아삭아삭한 식감이 입안을 즐겁게 해주고 수분감이 가득해 한 입 먹을 때마다 청량함이 느껴졌답니다. 냉장고에 있는 재료들로 뚝딱 만들었는데도 채소 본연의 깔끔한 맛이 살아있어 부담 없이 먹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0)
50kcal
해키키오이 딜 샐러드
4.8(리뷰 56개)
·식단기록6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