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맛님의 소유라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피맛님의 소유라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피맛
리뷰5034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4.29
오늘 식당에서 맛본 소유라멘은 깊고 진한 간장 베이스의 국물이 정말 인상적이었어요. 짜지 않고 적당히 짭조름하면서도 감칠맛이 가득해 첫 입부터 마지막까지 질리지 않고 맛있게 먹었답니다. 쫄깃한 면발 사이사이로 육수가 잘 배어 있어 조화로웠고, 고명으로 올라간 차슈도 입안에서 사르르 녹을 만큼 부드러웠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410kcal
소유라멘
4.8(리뷰 59개)
·식단기록9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