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아홀님의 군만두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리아홀님의 군만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리아홀
리뷰422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4.29
점심에 후라이팬에 기름 두르고 군만두 지글지글 구웠어요 역시 기름에 두를때는 납작한 군만두가 최고에요
잡채고기 가득이라 구웠더니 진짜 맛있어요 간장이나 스위트 칠리소스와 함께 먹음 더 맛있어요 출출한 오후 군만두로 오늘의간식 해결했어요
#일반식 #점심

1개(19g)
49kcal
군만두
4.8(리뷰 516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