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해티피니님의 해태 허니버터칩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랑해티피니님의 해태 허니버터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랑해티피니
리뷰808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4.29
예전에는 줄 서서 기다려도 품절이라 구경도 못 했는데, 오늘 마트 갔더니 딱 있길래 얼른 집어왔어요. 드디어 먹어보니까 왜 그렇게 난리였는지 알겠네요. 봉지 열자마자 달콤한 향이 확 나고, 바삭하면서도 고소하고 달달한 게 정말 맛있어요. 요리 솜씨 없어도 이런 맛있는 과자 하나면 입이 참 즐겁네요. 자꾸 손이 가서 금방 한 봉지 비웠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38g)
215kcal
해태허니버터칩
4.8(리뷰 154개)
·식단기록22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