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맛목캔디님의 소유라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딸기맛목캔디님의 소유라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딸기맛목캔디
리뷰70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1.20
일본 간장 소스인 소유라멘.
제 입맛엔 조금 많이 짜지만 면발이 쫄깃해서 자주 먹어요
국물은 염도가 높으니 면만 먹는걸 추천드립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410kcal
소유라멘
4.8(리뷰 59개)
·식단기록90회0
딸기맛목캔디
리뷰70

1인분(300g)
410kcal
소유라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