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일라1031님의 바나나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레일라1031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레일라1031
리뷰36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4.29
요즘 살이 너무쪄서 저녁으로 먹은 바나나에요!
사실 운동 다녀와서 바나나만 먹기에는 배가 너무 고플것같아 다른것도 조금 먹었어요!
후숙이 많이 된거같네요.. 너무 많이 달았네요..
개인적으로는 좀 덜 익은 바나나가 훨씬 맛있는것같아요
#다이어트식 #저녁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