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미파미님의 고구마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파미파미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파미파미
리뷰79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1.20
요즘 다이어트 한다고 포만감 좋은 고구마 먹고 있어요 !
에어프라이어에 구우면 군고구마 쉽게 완성 ❤️
하나만 먹어도 든든하고 맛있어요!
#다이어트식 #아침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2만+0
파미파미
리뷰79

1개(100g)
86kcal
고구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