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돌아이님의 고구마공장 고구마말랭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소돌아이님의 고구마공장 고구마말랭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소돌아이
리뷰195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4.30
작년고구마가 마르고 썩어가길래 일부는
버리고 일부는 찜솥에 쪄서 껍질 벗긴후
먹기 좋은 크기로 자른다음 에어프라이기에
160도로 50분 구워줬다. 중간에 한두번씩
뒤집어 골고루 구워준다. 다 구운다음
바람 잘 들어오는 곳에서 반나절 꾸덕하게
말려준다. 간식으로 먹으면 꿀맛~
#일반식 #간식

1인분(60g)
183kcal
고구마공장고구마말랭이
5.0(리뷰 22개)
·식단기록11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