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수하미님의 곰곰 고구마 샐러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수하미님의 곰곰 고구마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수하미
리뷰396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4.30
고구마 샐러드 만들어 먹었어요 ㅠ ㅠ 고구마 샐러드 부드러운질감이라서 60 대 저한테 잘맞는거 같아서 입맛이 없어서 만들어 먹었어요
건포도 하나씩 넣었더니 씹는맛이 좋았고 고구마에 단맛땜에 따로 단맛을 안넣어도 씹을수로 단맛을 느껴졌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49kcal
곰곰고구마 샐러드
4.9(리뷰 31개)
·식단기록52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