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소쿠님의 딜라이트프로젝트 고구마칩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엔소쿠님의 딜라이트프로젝트 고구마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엔소쿠
리뷰286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4.30
점심때 밥이 조금 부족해 밥을 먹고난 후에 뭔가를. 더 먹어야할거같아 고구마칩을먹기로했습니다. 양도 많지않아 한번에 먹기 좋았습니다. 슬라이스된 고구마를 튀겨 조청을 살짝 버무린것같았 습니다. 바삭하고달콤해서 손이 계속 가네요^^
#일반식 #간식

1인분(50g)
230kcal
딜라이트프로젝트고구마칩
4.8(리뷰 44개)
·식단기록22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