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우시웅님의 정미경키친 연근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시우시웅님의 정미경키친 연근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시우시웅
리뷰798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01
흑임자 연근샐러드에요 ㅎ 흑임자라 엄청 고소하고요 ㅎㅎ 달달한 맛도 있어요 연근은 아삭하고 맛잇어여.. 흑임자 소스가 연근이랑 엄청 잘 어울리더라구요 .. 상짝 꾸덕한 맛이라 더 좋아요 ㅎ 밥반찬으로 잘 어울리는거 같아요 샐러드로도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221kcal
정미경키친연근샐러드
4.8(리뷰 144개)
·식단기록60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