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비나2님의 애슐리 큐브스테이크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비나2님의 애슐리 큐브스테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비나2
리뷰289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5.01
오랜만에 외식으로 애슐리에서 스테이크랑 먹었습니다
돌판에 나와서 따뜻함을 유지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약간 덜 익은 상태에서 돌판에 추가로 구워서 먹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심줄이 있어서 생각보다 질겼는데 그 외에 부위는 부드럽고 맛도 좋았습니다
오랜만에 스테이크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65g)
273kcal
애슐리큐브스테이크
4.9(리뷰 11개)
·식단기록27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