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ehee님의 마이요기 고구마스틱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haehee님의 마이요기 고구마스틱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aehee
리뷰7568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5.01
디저트로 먹은 연유 고구마 튀김입니다. 생고구마 튀김에 달달한 연유가 듬뿍 올라가서 마지막 디저트로 제격입니다. 먹는 중간 와인 한 모금씩 해주면 정말 최고예요. 화이트와 레드를 고를 수 있는데 레드를 추천할게요. 크리미한 음식과 진한 레드 와인 조합이 잘 어울렸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2g)
60kcal
마이요기고구마스틱
4.5(리뷰 4개)
·식단기록1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