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레지나님의 해키키 오이 딜 샐러드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황레지나님의 해키키 오이 딜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황레지나
리뷰1336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01
오늘야식으로는오이 딜샐러드를먹엇어요
싱싱하고신선해서 먹기가좋네요
오아는80%가수분으로되어잇어 갈증해소에좋고 비타민C가많아피로회복에좋은거같아요
오이를매일매일1개씩먹으면 변비에도좋고 면역력강화에도좋은거같아요
#일반식 #야식

1인분(0)
50kcal
해키키오이 딜 샐러드
4.8(리뷰 56개)
·식단기록6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