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경2님의 해태 허니버터칩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수경2님의 해태 허니버터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수경2
리뷰2821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01
정말 오랜만에 보는 허니버터칩ㅋㅋ
아몬드 카라멜이라니 궁금해서 사와봤어요.
그냥 봤을 때는 오리지날이랑 다를게 없어보이는데요
맛도 비슷해요ㅋㅋㅋ
다른점은 살짝 카라멜향?
근데 그냥 허니버터칩이라고주면 그런줄 알고 먹을 것 같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38g)
215kcal
해태허니버터칩
4.8(리뷰 154개)
·식단기록22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