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건아니예요님의 딜라이트프로젝트 고구마칩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쁜건아니예요님의 딜라이트프로젝트 고구마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01
저녁에 집에 오면서 사들고 왔던 고구마칩입니다.맛잇어요 특히 이건 와인 안주로 잘 어울려요 단맛이 딱 젓덜하게 나거든요 그래서 탄수화뮬의 극치이지만 저는 보통 와인이랑 먹어요 탈로리가 높지만 대신 다른 치즈 같은거는 옶이 먹고 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50g)
230kcal
딜라이트프로젝트고구마칩
4.8(리뷰 44개)
·식단기록22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