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ehee님의 리아밀 애플 시나몬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haehee님의 리아밀 애플 시나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aehee
리뷰7568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5.02
스콘 휘낭시에도 모두 수제로 굽는다고 합니다. 정말 고민하다가 애플 시나몬 스콘 골랐어요. 아메리카노는 산미 있는 원두로 골랐는데 생각보다 산미가 강해서 놀랐습니다. 스콘은 잘못 만들면 엄청 뻑뻑하거나 떡같은데. 여기는 그런 것 하나도 없이 고소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312kcal
리아밀애플 시나몬
5.0(리뷰 11개)
·식단기록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