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승님의 샐러드소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동승님의 샐러드소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동승
리뷰153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5.02
일본에서 구입한 양배추 샐러드소스다. 속을 편하게하는 양배추를 많이 먹기 위해서 좋다. 단맛 짠맛 새콤한맛이 어우러져서 딱 샐러드 소스맛이다. 양배추뿐만 아니라. 올리브유를 더해서 다른 채소소스로도 좋고, 고기 구워서 찍어먹어도 맛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g)
60kcal
샐러드소스
5.0(리뷰 21개)
·식단기록20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