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티뒤짱님의 삼선짬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프리티뒤짱님의 삼선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프리티뒤짱
리뷰714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5.02
저는 짬뽕을 무척 좋아하는데 밀가루 음식을 자제하려고 한동안 안 먹었어요. 그래서 어제 오랜만에 먹게 됐는데 너무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삼선짬뽕은 다양한 해산물이 듬뿍 들어간 얼큰한 국물 요리예요. 오징어, 새우, 조개 등에서 우러난 시원한 맛이 특징이고, 매콤한 국물이 입맛을 확 살려줘요. 쫄깃한 면과 풍부한 건더기가 어우러져 한 그릇만으로도 든든한 식사가 돼요. 깊고 진한 국물 덕분에 만족감이 높은 메뉴예요.
#일반식 #저녁

1인분(350g)
487kcal
삼선짬뽕
4.9(리뷰 91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