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난이이님의 심플리쿡 감바스 알 아히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난난이이님의 심플리쿡 감바스 알 아히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난난이이
리뷰3207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5.02
올리브오일이 보글보글 끓어오르면서 마늘 향이 먼저 진하게 퍼지고 새우는 그 안에서 촉촉하게 익어 탱글한 식감을 유지한다 한입 베어 물면 고소한 기름 향과 해산물의 단맛이 동시에 올라와 단순하지만 중독적인 조합을 만든다 빵에 오일을 찍어 먹는 순간까지 완성되는, 분위기 있는 술안주 겸 요리다
#일반식 #점심

1인분(169g)
230kcal
심플리쿡감바스 알 아히오
4.9(리뷰 36개)
·식단기록5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