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릇푸릇님의 고구마공장 고구마말랭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푸릇푸릇님의 고구마공장 고구마말랭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푸릇푸릇
리뷰1826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5.02
고구마 말랭이를 간식으로 먹었어요.
고구마를 길쭉하게 썰어서 말린 고구마말랭이는 겉은 쫀득하고 속은 말랑말랑하고 달콤해서 맛있네요.
봉투를 뜯어서 바로 먹어야지 맛이있더라구요.
남겼다가 먹으니 굳어져서 딱딱하고 뻣뻣해져서 덜 맛있네요.
#일반식 #간식

1인분(60g)
183kcal
고구마공장고구마말랭이
5.0(리뷰 22개)
·식단기록11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