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건아니예요님의 리얼디 고구마칩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쁜건아니예요님의 리얼디 고구마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5.02
거구마칩 막엇습니디 오을 연휴인데.내내 기력이 없고 단걱듀 땡기고 짠것도 땡기고 계속 뭐가 하루종일 땡겨요 무엇으로 입 마무리릉 해야할까요 아들보고 먹지마라고 햇는데.제가 더 마니 먹고 있습니다 아 이러면 안돠는대 진짜 어찌 하나요 이놈의 살
#일반식 #간식

1인분(30g)
39kcal
리얼디고구마칩
4.7(리뷰 27개)
·식단기록3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