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8242님의 오미자에이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8242님의 오미자에이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8242
리뷰2965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02
오미자 특유의 새콤달콤함이 탄산의 청량감과 만나 입안을 상쾌하게 깨워주네요 인위적인 단맛이 강하지 않아 깔끔하며 잘게 부서진 얼음 덕분에 마지막까지 차갑게 즐길 수 있습니다 식사 도중 곁들이면 입안을 산뜻하게 정리해 주어 기름진 요리와도 궁합이 아주 훌륭한 음료입니다
#일반식 #저녁

1잔(190ml)
90kcal
오미자에이드
4.8(리뷰 35개)
·식단기록4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