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혜와명철태석님의 정미경키친 게맛살오이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혜와명철태석님의 정미경키친 게맛살오이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혜와명철태석
리뷰2277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02
게맛살오이샐러드를. 먹었어요 ㅎㅎㅎ
생선구이식당에서. 나온. 게맛살오이샐러드가
별미네요 소스가. 독특하고 맛있네요 한접시다먹고
리필을. 또가져다가 먹었어요 ㅎㅎㅎ 오이를. 절여서
만든것같아요 게맛살도. 씹히는 식감이 좋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231kcal
정미경키친게맛살오이샐러드
4.9(리뷰 38개)
·식단기록49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