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혜와명철태석님의 미스터피자 샐러드바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혜와명철태석님의 미스터피자 샐러드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혜와명철태석
리뷰2277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5.02
생선구이 식당에서. 샐러드를. 먹었어요 ㅎㅎㅎ
너무맛있네요 리필을. 계속해서 먹었어요 ㅎㅎㅎ 한접시가 금방 사라지네요 자꾸만손이가네요 예전감성그대로 맛도그대로네요 인기가 많아요 샐러드가
아삭아삭. 먹고싶은맛이네요 최고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0)
300kcal
미스터피자샐러드바
4.8(리뷰 57개)
·식단기록8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