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ehee님의 소유라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haehee님의 소유라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aehee
리뷰7568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02
소유돈코츠 라멘이 나왔습니다. 저는 두꺼운 면으로 옵션만 바꿨어요. 돈 육수와 일본풍 다시 육수가 섞여서 토코돈코츠 라멘보다는 조금 더 깔끔한 맛이었습니다. 평소 돈코츠 라멘이 무겁다고 느낀 사람들은 이걸로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같이 나온 가라아게가 양은 적어도 아주 맛있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410kcal
소유라멘
4.8(리뷰 59개)
·식단기록90회0